본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펫 꽃게가 필수인 이유.

1.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펫 꽃게

이번 펫은 어떤 펫이냐면요~? 완전 귀여운 꽃게 펫!!! 레어 펫 출시로 룰렛을 돌려서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7.31~8.13일 까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네요.

2500원의 과금을 통해 건전지 및 슈퍼레전드 해독기, 주황 행운 선물함, 해물완자를 증정해주는데 해물완자 1개로 룰렛을 돌릴 수 있답니다. 원판을 돌릴수록 당첨확률이 상승되며 10번 내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악으로는 10번째에 당첨이 될 수 있다는 점이 ㅠ.ㅠ 그럼 총 25000원의 과금이 들어간다는 점... 하지만 설마 10번째에 펫이 걸리겠어요??? ㅎㅎㅎ

2.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펫 꽃게 능력치

꽃게의 능력은 25% 확률로 물폭탄 방어 / 40$ 확률로 신속하게 물파리와 물폭탄 탈출 능력이 있는 펫이며 꽃게 컨셉이라 그런가 물과 관련된 아이템에 유용한 능력이 있는 펫이네요.

 

3.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펫 비교

현 상황에서 가장 좋았던 펫은 어벙벙 사자 였습니다. 펫 종류가 그렇게 많이 없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얼룩고양이 펫 보다 하나의 능력이 더 있었습니다. 어벙벙사자는 벼락공격방어와 아이템전에서 부스터 사용시 부스터지속시간을 늘려주는 기능이 있었는데요. 이번 꽃게의 패치로 인해서 1티어 펫은 당연 꽃게.

꽃게는 레어급 펫으로 아이템전에서 물폭탄방어, 물폭탄 빠르게 탈출하는 능력으로 두가지의 아이템 방어에 효과적이라고 볼수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