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세금포인트로 할인혜택을 보세요!!! 세금포인트 쇼핑몰

세금포인트란? 공공퐁인트의 일종입니다. 세금을 제때 납부하기만 하면 누구에게나 쌓이는 포인트라고 하네요.!!!

국세청에서 국민들이 세금 납부에 자긍심을 갖고 성실 납세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세금포인트를 지급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제도화 하고 있는데 2004년부터 시행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 ㅠ.ㅠ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ㅎㅎ

 

세금포인트

- 소득세를 내는 모든 개인납세자, 중소기업에 지급

- 종합소득세, 양도소득세 등 세금포인트가 부여되는데 연체되지 않고 성실하게 납부하면 포인트가 쌓인다고 합니다.

 

세액으로 구분해 차등적으로 포인트가 적립

자진납부세액 - 10만원당 1점 

고지납부세액 - 10만원당 0.3점

 

이제 이 포인트를 어디서 사용을 해야 할까요???

세금포인트 사용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 8/26일에 오픈을 했습니다.

세금포인트몰은 납세자가 보유하고 잇는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중소기업 제품을 할인받아 구매가 가능 한 쇼핑몰!!

제 포인트는 14점으로 되어있네요!! 한번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세금포인트몰을 들어가기전에 개인정도 제공동의를 해야하는군요 ㅠ.ㅠ

 

과연 여기서 판매되는 제품이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대우루컴즈 TV 모델 T4303C 모델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는 25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세금포인트할인쇼핑몰에서는 255,550 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당...ㅎ